오마이잉글리쉬
로고
타이틀
공지사항
FAQ
질문과 답변
영작 도우미
수업후기
자료실
인사말
탑메뉴
HOME > 커뮤니티 >FAQ

운영자입니다~

많은분들께서 아직 용어를 헷갈려 하셔서 ㅠ

두 기능의 차이를 적어둡니다~ ^^

신청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수업연기

단기간 수업을 들을 수 없을 때 이용하시는 기능으로

마이페이지 내 수업연기 신청 버튼 이용하여 신청합니다

4주 등록기준으로 최대 5회까지 신청 가능하며(ex: 12주는 15회)

지정하신 날짜에는 전화가 오지 않고 수업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게시판에 따로 글을 남겨주실 필요도 없으며

기존 스케줄이 보장됩니다

 

2. 수강일시정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장기간 수업을 들을 수 없을 때

수강을 일시적으로 중지하는 기능이며 수강 재개 또한 웹페이지 상에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시지만

복귀 날짜를 예약 지정하실 수는 없습니다

신청시 기존 스케줄이 타 수강생 분들께도 오픈되므로

기존 스케줄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 수강생이 수강변경이나 신규 등록을 통해 해당 스케줄이 등록시 시간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선착순 원칙에 따라 수강재개시 다른 시간대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영어!!! 주눅들지 마라 !!! 오마이잉글리쉬입니다

고객상담 콜센터 : 070-8258-5907(오전 9시 ~ 오후 6시)
Q/A 게시판(24시간 운영): http://www.ohmyenglish.co.kr/board_qa
이메일 상담: webmaster@ohmyenglish.co.kr

만족스러운 수업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마이잉글리쉬가 되겠습니다 :)

Trackback :
http://www.ohmyenglish.co.kr/index.php?document_srl=133794&act=trackback&key=75b
List of Articles
Subject Views
홈페이지 기능 모바일 웹사이트 이용 방법 9064
홈페이지 기능 수강 일시정지 기능 file 11631
홈페이지 기능 수업연기와 수업일시정지의 차이점 10682
홈페이지 기능 교재 이용 방법 10331
수강 관련 정보 다른 업체들은 수강료가 어느 정도 인가요?? 14070
서비스 정책 장기간 결석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136
홈페이지 기능 수강 연장 기능 file 10396
홈페이지 기능 수업 연기 기능 file 10612
수강 관련 정보 얼만큼 공부해야 실력이 늘 수 있나요?? [1] 11025
서비스 정책 개인 사정으로 결석을 해야할 경우 수강연장이 가능한가요? 11045
기타 안내 무통장 입금용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1] 25693
홈페이지 기능 영수증 출력 기능 file 11120
홈페이지 기능 쪽지 보내기 file 11153
홈페이지 기능 수업 스케줄 변경 기능 file 10666
서비스 정책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14960
서비스 정책 회원 등급별 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 11994